[커피빈 marketing 사례(instance) PPT] 커피빈 브랜드分析과 marketing 3C,SWOT,STP,4P전략分析및 커피빈 향후 marketing 전략 제언과 결점 개선대책연구 PPT > 실험결과

본문 바로가기



실험결과

[커피빈 marketing 사례(instance) PPT] 커피빈 브랜드分析과 marketing 3C,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11:43

본문




Download : [커피빈 마케팅사례 PPT]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커피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문제점 개선방안연구 PPT.pptx








설명
[커피빈 마케팅사례 PPT]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커피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문제점 개선방안연구 PPT , [커피빈 마케팅사례 PPT]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커피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문제점 개선방안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커피빈 마케팅사례 PPT 커피빈 브랜드과 마케팅 C SWOT STP P전략 커피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문제점 개선 PPT

[커피빈%20마케팅사례%20PPT]%20커피빈%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3C,SWOT,STP,4P전략분석및%20커피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과%20문제점%20개선방안연구%20PPT_pptx_01_.gif [커피빈%20마케팅사례%20PPT]%20커피빈%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3C,SWOT,STP,4P전략분석및%20커피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과%20문제점%20개선방안연구%20PPT_pptx_02_.gif [커피빈%20마케팅사례%20PPT]%20커피빈%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3C,SWOT,STP,4P전략분석및%20커피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과%20문제점%20개선방안연구%20PPT_pptx_03_.gif [커피빈%20마케팅사례%20PPT]%20커피빈%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3C,SWOT,STP,4P전략분석및%20커피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과%20문제점%20개선방안연구%20PPT_pptx_04_.gif [커피빈%20마케팅사례%20PPT]%20커피빈%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3C,SWOT,STP,4P전략분석및%20커피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과%20문제점%20개선방안연구%20PPT_pptx_05_.gif [커피빈%20마케팅사례%20PPT]%20커피빈%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3C,SWOT,STP,4P전략분석및%20커피빈%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언과%20문제점%20개선방안연구%20PPT_pptx_06_.gif
[커피빈 marketing 사례(instance) PPT] 커피빈 브랜드分析과 marketing 3C,SWOT,STP,4P전략分析및 커피빈 향후 marketing 전략 제언과 결점 개선대책연구 PPT



순서




[커피빈 marketing 사례(instance) PPT] 커피빈 브랜드分析과 marketing 3C,SWOT,STP,4P전략分析및 커피빈 향후 marketing 전략 제언과 결점 개선대책연구 PPT



Download : [커피빈 마케팅사례 PPT]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커피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과 문제점 개선방안연구 PPT.pptx( 32 )





레포트/경영경제
커피빈,마케팅사례,PPT,커피빈,브랜드과,마케팅,C,SWOT,STP,P전략,커피빈,향후,마케팅전략,제언과,문제점,개선,PPT,경영경제,레포트
다.
_SLIDE_1_
“마케팅 example(사례) 발표”
_SLIDE_2_
1. 커피빈 브랜드introduce

2. 커피빈 3Canalysis(분석)
(1) 자사analysis(분석) (Company)
(2) 소비자analysis(분석) (Customer)
(3) 경쟁자analysis(분석) (Competitor)

3. 커피빈의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전술

4. 커피빈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커피빈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커피빈 마케팅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커피빈 問題點과 improvementplan
(1) 問題點
(2) improvementplan

8. 未來(미래) 마케팅전술 제언

9. 향후 시사점

CONTENTS
_SLIDE_3_
1. 커피빈 브랜드introduce
_SLIDE_4_
The Coffee bean &Tea lea...

_SLIDE_1_
“마케팅 example(사례) 발표”
_SLIDE_2_
1. 커피빈 브랜드introduce

2. 커피빈 3Canalysis(분석)
(1) 자사analysis(분석) (Company)
(2) 소비자analysis(분석) (Customer)
(3) 경쟁자analysis(분석) (Competitor)

3. 커피빈의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전술

4. 커피빈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커피빈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커피빈 마케팅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커피빈 問題點과 improvementplan
(1) 問題點
(2) improvementplan

8. 未來(미래) 마케팅전술 제언

9. 향후 시사점

CONTENTS
_SLIDE_3_
1. 커피빈 브랜드introduce
_SLIDE_4_
The Coffee bean &Tea leaf는 1963년 Herbert B. Hyman과 Mona Hyman이 California Brentwood에 처음으로 개점하여, `Simply the Best`라는 이념으로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커피를 제공 해 왔다. 커피빈을 찾는 이유로는 맛&품질, 매장의 위치, 인테리어&분위기, 부가서비스의 다양함 등의 요인이 존재하였으며 그 중 커피 빈을 찾는 사람들은 음료의 맛&품질 때문에 찾는다는 비중이 가장높았다
(2) 소비자analysis(분석) (Customer)
_SLIDE_8_
1)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1인자, 고 브랜드 가치, 문화마케팅전술
2) 카페베네
접근성 높음(매장수 592개), 연예인 마케팅, 부가적인 메뉴와 서비스에 집중, 점유율은 높지만 매출은 높지않음
3) 엔젤리너스
캐릭터를 활용한 감성마케팅, 다양한 고객혜택(적립 등), 문화제휴 이벤트실시
4) 이디야
낮은 가격과 높은 접근성

▶ 이러한 대형 커피전문점들의 공통점으로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 및 음료를 제공하고 고급스럽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는 것이다. 이와 같이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해 온 커피 빈의 노력은 매니아 층의 형성을 가져 왔다. 커피빈은 음료의 맛이라는 핵심역량을 내세워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전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러한…(투비컨티뉴드 ) 커피의 맛을 유지하는 비결로는
①특질의 커피를 수입하고
②커피빈만의 Light Roasting기법을 사용하며
③직영점체제로 품질관리를 유지를 하기 때문으로 파악된다
(1) Company (자사analysis(분석) )
_SLIDE_7_
커피 맛을 알고 즐기는 젊은 층이며 어느 정도 수입이 있는 연령층으로 파악된다.
_SLIDE_5_
2. 커피빈 3Canalysis(분석)
_SLIDE_6_
커피빈의 브랜드 경쟁력은 음료의 맛으로 파악된다
커피빈은 맛 분야에서 다른 커피전문점보다 뛰어난 점수를 받았다. The Coffee bean &Tea leaf는 최고의 품질만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로 현재까지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Ice Blended`와 같은 새로운 트렌드 제품들은 Coffee Bean만의 전통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로 만들어져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3) 경쟁자analysis(분석) (Competitor)
_SLIDE_9_
3. 커피빈의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전술
_SLIDE_10_
부드러운 커피맛
스타벅스의 경우 dark roast 방식을 선호해 커피맛이 진하지만,
커피빈은 여성 고객과 젊은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light roast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커피맛을 추구한다.
(1) 맛의 差別(차별) 화
_SLIDE_11_
아르바이트생은 오직 매장서빙만, 커피 제조는 바리스타만 함
1시간마다 원두커피 (오늘의커피: drip커피) 를 새로 준비하고, 3시간 마다 에스프레소샷맛을 체크함
직영점 체제 고수
(2) 엄격한 품질관리
_SLIDE_12_
(3) 종업원의 훈련 (전문성 확대)
입사 전 1주일간 원두의 property(특성)과 맛에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매장 배치 전 시험을 본다.

실험결과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ejumihyan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ejumihyan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