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analysis,CGV마케팅책략,CGVanalysis,롯데시네마마케팅책략,롯데시네마analysis > 실험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실험결과

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analysis,CGV마케팅책략,CGVanalysis,롯데시네마마케팅책략,롯데시네마analysi…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2:34

본문




Download : 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pptx



CGV%20vs%20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_pptx_01_.gif CGV%20vs%20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_pptx_02_.gif CGV%20vs%20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_pptx_03_.gif CGV%20vs%20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_pptx_04_.gif CGV%20vs%20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_pptx_05_.gif CGV%20vs%20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_pptx_06_.gif

Download : 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pptx( 34 )





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analysis,CGV마케팅책략,CGVanalysis,롯데시네마마케팅책략,롯데시네마analysis


순서







_SLIDE_1_
CGV vs. LOTTE CINEMA
Principles of Management
2012-10-24
1
_SLIDE_2_
목 차
2012-10-24
2
01 선정 이유
02 산업 分析(분석)
03 기업별 分析(분석)
1) CGV
2) 롯데시네마
04 상황 分析(분석)
1) 기업인지도, 선호도
2) 스크린 상황
3) 시장 점유율 상황

05 경쟁환경
1) 4P
2) SWOT
3) STP

06 경쟁展望 및 conclusion


_SLIDE_3_
01 선정이유
2012-10-24
3
영화산업의 증가
멀티플렉스 산업의
다양한 서비스 경쟁
여가 시간 증가
_SLIDE_4_
02 산업 分析(분석)
2012-10-24
4
영화 산업의 구조
영화 산업 생산 과정

_SLIDE_5_
02 산업分析(분석)
2012-10-24
5
한국 영화 산업의 수익 구조
_SLIDE...

_SLIDE_1_
CGV vs. LOTTE CINEMA
Principles of Management
2012-10-24
1
_SLIDE_2_
목 차
2012-10-24
2
01 선정 이유
02 산업 分析(분석)
03 기업별 分析(분석)
1) CGV
2) 롯데시네마
04 상황 分析(분석)
1) 기업인지도, 선호도
2) 스크린 상황
3) 시장 점유율 상황

05 경쟁환경
1) 4P
2) SWOT
3) STP

06 경쟁展望 및 conclusion


_SLIDE_3_
01 선정이유
2012-10-24
3
영화산업의 증가
멀티플렉스 산업의
다양한 서비스 경쟁
여가 시간 증가
_SLIDE_4_
02 산업 分析(분석)
2012-10-24
4
영화 산업의 구조
영화 산업 생산 과정

_SLIDE_5_
02 산업分析(분석)
2012-10-24
5
한국 영화 산업의 수익 구조
_SLIDE_6_
02 산업分析(분석)
2012-10-24
6
영화 산업의 상황

- 연간 관객수(2xxx년 기준)
1억 5,959만 명(+8.7%)
1인당 영화 관람횟수 3.15회

- 국내 극장 상황(2xxx년 기준)
멀티 플렉스는 전체 스크린 82.2%
전체 관객 수의 98.1%를 차지

- 극장 및 스크린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였으나 최근에는 정체

_SLIDE_7_
02 산업 分析(분석)
2012-10-24
7
영화 산업의 추이- 상영관의 대형화, 고급화
_SLIDE_8_
02 산업 分析(분석)
2012-10-24
8
영화 산업의 추이 - 영화 산업의 계열화
Before

제작 및 투자 그리고 배급과 상영이
각각 독립된 형태로 이루어졌음

After 수직계열화와 결합화

제작 및 투자, 배급, 상영이
대기업(대형자본)에 의해서 통합되어
한번에 이루어짐
=` 거래비용 절감, 스크린 배분 우위

…(생략(省略)) Ex) CJ E&M CGV (예, 광해)
롯데 Ent. - 롯데시네마
쇼박스 - 메가박스
_SLIDE_9_
03 기업별 分析(분석)
2012-10-24
9
1) CGV
- 회 사 명 : ㈜ CJ CGV
- 설 립 : 1996. 12. 20
- 대 표 이 사 : 서 정

96’ CJ그룹에서 엔터테인먼트
멀티사업부의 극장사업팀으로 시작
국내 최초 멀티플렉스 극장 도입
전국 체인화 시대를 엶
_SLIDE_10_
03 기업별 分析(분석)
2012-10-24
10
1) CGV
- 회 사 명 : ㈜ CJ CGV
- 설 립 : 1996. 12. 20
- 대 표 이 사 : 서 정

_SLIDE_11_
03 기업별 分析(분석)
2012-10-24
11
2) 롯데시네마
- 회 사 명 : ㈜롯데쇼핑 시네마사업본부
- 설 립 : 1999. 9. 9
- 대표 이사 : 신 헌
순수국내자본과 기술로 설립
국내 최초 ‘ONE STOP ENTERTAINMENT’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 경영 시스템을
구축한 기업으로 선정
60개 영화관 600개 스크린 완비
국내 최고의 멀티플렉스 체인 구축 비전
_SLIDE_12_
03 기업별 分析(분석)
2012-10-24
12
2) 롯데시네마
- 회 사 명 : ㈜롯데쇼핑 시네마사업본부
- 설 립 : 1999. 9. 9
- 대표 이사 : 신 헌
VISION

사랑, 행복 그리고 감동이 가득한
Great Company

MISSION
고객에 특별한 감동을 전하기 위해 인간사랑, 자연환경사랑, 영화사랑

_SLIDE_13_
04 상황 分析(분석)
2012-10-24
13
1) 기업 인지도, 선호도
(단위:%)
[2xxx empas랭킹 네티즌 2333명 조사]
_SLIDE_14_
04 상황 分析(분석)
2012-10-24
14
1) 기업 인지도, 선호도
444.3
756.3
395.6
Bran
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analysis,CGV마케팅책략,CGVanalysis,롯데시네마마케팅책략,롯데시네마analysis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CGV,vs,롯데시네마,영화산업,CGV마케팅전략,CGV,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경영경제,레포트
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 , 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GV vs 롯데시네마 영화산업 CGV마케팅전략 CGV 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 롯데시네마


다.

실험결과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jejumihyan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