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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피자의 국제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및 나의 견해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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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8-05-17 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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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2001년부터는 온라인(online) 서비스를 제공하여 온라인(online) 주문을 받고 있다. 미스터 피자는 배달 주문 고객의 중요한 가치 요소인 배달에 포커스를 두어 배달 부분에 상당한 서비스 정신을 가미하였다. 3월부터 베이징 동부의 신도시 지역인 통주, 이미 1개점이 입점해 있는 베이징시내 IT 단지 중관춘 내의 대표적인 쇼핑몰, 시즈먼, 궈마오, 공티베이루, 화마오, 그리고 텐진의





미스터피자의 국제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및 나의 견해 (중국)

다. 그 외에도 철저한 china 시장의 분석으로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여 이러한 노력으로 china에서 2004년 무려 50여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겨냥한 준비였다. 최근 캠퍼스헤럴드에서 여대생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1위 (여대생 브랜드 선호도 46%)에 선정되는 등 나날이 그 위치가 확고해 지고 있다.
3. 미스터 피자의 china 진출
미스터 피자의 china진출은 2001년의 개점보다 훨씬 이전에 시작되었다. ‘미스터 피자’는 china에 먼저 진출해 있던 한우리산업과 china 여유국 산하 국영기업인 양마허그룹과 합작회사를 설립했다. 그러한 성공의 기본은 ‘고객은 왕이라’라는 마음으로 고객을 맞이하는 철저한 고객위주의 서비스 이다. 실제로도 china 내 외식산업은 점차적으로 다양화, 대형화 되어가고 있으며, 세계적 기업체들도 역시 china이라는 거대시장 안에서 입지를 다지기 위한 책략 수립 및 공략에 여념이 없다.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나의 견해 (중국)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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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피자의 국제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및 나의 견해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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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 론

china 외식업계는 매년 급성장을 하고 있는 반면 한국의 소비시장은 회복도 더디고 성장에 한계를 보이고 있다. 이런 시장 상황에서 미스터피자는 고객의 눈으로 바라보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가면서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해오고 있다. 1995년 china 전역에 대한 미스터피자 상표권을 등록한 데서부터 china 진출은 시작된다된다. 초기 china 진출 당시 ‘미스터 피자’는 독자기업을 설립할 수가 없었다.
2. 미스터 피자의 국내 현황
국내 피자 시장을 살펴보면 불황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성장을 하고 있는데, 2003년 약 7200억 원, 2004년은 7800억 원, 현재는 1조 원이 넘는 규모인데, 그 중 배달이 차지하고 있는 시장은 무려 70%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렇게 거대한 시장을 현재 피자헛이 약 46%, 도미노피자와 미스터피자가 각각 약 15%정도의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 2006년부터는 텐진의 중심 지역인 빈장도 지역과 텐진의 the gist 상권에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china이 WTO 가입 전이었기 때문이다. 이러한 고객가치 요소에 대한 시스템 차원의 서비스 책략을 기본으로 영화 이벤트와 여성 타깃 마케팅 등 다양한 시도를 전개하여 후발업체이지만 시장 내에서 새로운 하위 리더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즉 배달하고자 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업계 최초로 단일번호 서비스(1577-0077)를 제공하였으며, 콜센터를 통해 원넘버 …(省略) 서비스를 운영하였다. 그리고 파트너가 된 두 회사를 통해 china, 특히 베이징을 중심으로 한 현지 외식시장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나갔다. 프랜차이즈 외식업계는 이 현상을 재빠르게 파악해 점점 china 진출로 눈을 돌리고 있으며 미스터 피자도 2001년 서둘러 china으로 진출했다.
미스터 피자의 경우 베이징에 진출한 이후 1년 반 만에 자리를 잡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2000년 china 시장에 진출하여 해마다 100%에 가까운 성장률을 기록하며 성공 신화를 계속 써나가고 있다. 그리고 2000년 1월 본격적으로 china에 진출했다.
2005년 말 ‘미스터 피자’는 텐진 올림픽파크 내에 체육중심점을 개점했다. 따라서 china 시장 진출에 성공하여 소기의 성과를 거두고 있는 미스터피자를 선정하였다. china 내 외식산업은 china인의 1인당 GDP의 급속적인 성장에 따른 외식culture의 발달과 주5일 근무제의 정착으로 인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된다. 이를 통해 china 외식 산업을 바탕으로 미스터피자의 현재 책략을 분석한 후, china에서 시장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책략을 제시하고자 한다. , 미스터피자의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나의 견해 (중국)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피자 국제 마케팅 전략 나 견해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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