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첼시를통한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 > 자기소개서

본문 바로가기



자기소개서

삼성의 첼시를통한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9:19

본문




Download : 삼성의 첼시를통한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ppt





Download : 삼성의 첼시를통한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ppt( 51 )


삼성,첼시를,스포츠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삼성의 첼시를통한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


%20첼시를통한%20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_ppt_01_.gif %20첼시를통한%20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_ppt_02_.gif %20첼시를통한%20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_ppt_03_.gif %20첼시를통한%20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_ppt_04_.gif %20첼시를통한%20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_ppt_05_.gif %20첼시를통한%20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_ppt_06_.gif
삼성의 첼시를통한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 , 삼성의 첼시를통한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성 첼시를 스포츠마케팅사례




SAMSUNG SPORTS MARKETING C o n t e n t s 1 Why did SAMSUNG Choosed CHELSEA 2 3 4 Marketing Strategy of SAMSUNG For SAMSUNG Effect CHAPTER . 1 SAMSUNG 해외지사 분포 Why did SAMSUNG Choosed CHELSEA CHAPTER . 1 SAMSUNG 유럽지사 분포 Why did SAMSUNG Choosed CHELSEA 1969. 10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3억 3천만 원) 1969. 12 삼성 산요 전기 설립 (1977년 삼성전자에 합병) 1970. 11 흑백TV (P-3202) 시생산 1971. 01 흑백TV (P-3202) 파나마에 첫 수출 1976. 04 컬러 TV (SW-C3795, SW-C37...

SAMSUNG

SPORTS MARKETING
C o n t e n t s
1
Why did SAMSUNG Choosed CHELSEA
2
3
4
Marketing Strategy of SAMSUNG
For SAMSUNG
Effect
CHAPTER . 1
SAMSUNG 해외지사 분포
Why did SAMSUNG Choosed CHELSEA
CHAPTER . 1
SAMSUNG 유럽지사 분포
Why did SAMSUNG Choosed CHELSEA









1969. 10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3억 3천만 원)
1969. 12 삼성 산요 전기 설립 (1977년 삼성전자에 합병)
1970. 11 흑백TV (P-3202) 시생산
1971. 01 흑백TV (P-3202) 파나마에 첫 수출
1976. 04 컬러 TV (SW-C3795, SW-C3762, 14인치) 자체 개발 성공
1978 .07 미국 현지법인 (SEA) 설립
1978. 12 수출 1억불 돌파
1982. 12 한국전자통신(주), 삼성 반도체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84. 02 <삼성전자공업주식회사>에서 <삼성전자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98. 04 세계 최경량 PCS 휴대폰 (SPH-4100) 개발
1998. 07 TFT-LCD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1998. 10 디지털 TV 세계 최초 양산
2003. 12 플래시메모리 전체, 첫 세계 1위 달성

2005. 04 유럽명문구단 프리미어리그 첼시 후원

2007. 01 LCD 5년 연속 세계 1위 달성
2007. 08 삼성모니터, 美서 5년 연속 최고브랜드 선정




CHAPTER . 1 About SANMSUNG / CHELSEA F.C
SAMSUNG




1954 / 55…(To be continued )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
1965 리그 컵 우승
1970 FA 컵 우승
위너스 컵 우승
1997 FA 컵 우승
1998 수퍼 컵 우승, 리그 컵 우승
2000 FA 컵 우승

2003 러시아 재벌 2위 ‘로만 아브라모비치’ 첼시 인수

2003 / 04 시즌 프리미어리그 4위
2004 / 05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
2005 리그 컵 우승
2005 / 06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
2006 / 07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
2007 리그 컵, FA 컵 우승
2007 / 08 시즌 프리미어리그 준우승
2008 UEFA 챔피언스리그 준우승
CHAPTER . 1 About SANMSUNG / CHELSEA F.C
CHELSEA F.C
CHAPTER . 1
S
W
O
T
S.W.O.T Analysis
About SAMSUNG
Why did SAMSUNG Choosed CHELSEA


CHAPTER . 1
높은 브랜드 가치
(‘BEST GLOBAL BRAND’ 세계기업순위 발표 /
05년도 54위 ‘business week’ 세계기업순위 발표 05년도 20위)
강력한 A/S SYSTEM 구축
( 소비자보호센터 통계발표 A/S 고객만족도 5년 연속 3위권 )
해외 소비자의 SAMSUNG 에 대한 높은 만족도
(삼성전자의 핸드폰 / 냉장고 미국 소비자만족도 4년 연속 1위 / 헤럴드 경제 2008. 10. 02 )
반도체 / LCD 제조를 통한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축
(1998년 이후 반도체 / LCD 시장점(長點)유율 세계 1위 / 동아일보 05. 06. 10 )
S
S.W.O.T
Analysis


Strenght
Why did SAMSUNG Choosed CHELSEA


CHAPTER . 1
지배구조의 문제성 ( 지배권의 혈육승계 )
불량제품 수의 증가
( 소비자연구원 불량제품 신고접수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의 첼시를통한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

설명

순서







다.

자기소개서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ejumihyang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ejumihyang.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